시민활동 참여 후기
시민생각 6월 정기모임을 했습니다. 오랜만에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여 11명이 모여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었습니다.
현재 일어나고 있는 민주당 내부의 일들과 선거 후 각자의 생각 등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.
생각이 같으면서도 차이가 나는 부분들에 대해서는 서로 솔직히 이야기하며 상대의 생각을 이해하기도 하고, 본인의 생각을 설득하기도 했습니다.
3년 넘게 진행하고 있는 시민생각의 가장 큰 장점은 같고 또 다른 사람들끼리 솔직하게 생각을 공유하고 무엇이 올바른 시민의 역할인지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.
반가운 얼굴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다음 달 모임을 기약했습니다.